베라베프 리얼 리뷰여러분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합니다
겨울옷은 드라이비도 그렇고 자주 빨기도 뭐해서 사봤는데요ᆢ냄새가 감쪽같이 없어지더라고요~잘 산거 같아요^^
[월-금] 오전 10시 - 오후 5시 /
[점심시간] 오후 12시 - 1시 /
[토,일, 공휴일] 휴무
겨울옷은 드라이비도 그렇고 자주 빨기도 뭐해서 사봤는데요ᆢ냄새가 감쪽같이 없어지더라고요~잘 산거 같아요^^